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반기 데뷔하는 남자 아이돌

by 레비우스게임 2022. 6. 28.

하반기 데뷔하는 남자 아이돌
내년 하반기 데뷔하는 남자 아이돌이 있다 ㅋㅋㅋㅋ 어떻게 알았지 마단이랑 같은 학교 다녔는데 담배피고 내가 지나가면 담배냄새가 너무 심하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담배넣고싶다 머리카락, 그리고 나는 그런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땐 저 혼자 욕먹을 이유가 있어서 밥먹었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저만 싫더라구요 ㅋㅋㅋㅋ 더 자세한 글과 인증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추천사이트

댓글